박주영유학정보

 
 

아이동반 F1

작성자 :

조인숙

조회 :

114



40대 초반 여약사입니다.
대학원 졸업 후 거의 계속 일을 했구요.(대기업, 일본계 기업 등) 현재는 중소기업에서 재직중입니다.
업무상 영어는 필요한데 통역해주는 사람이 있어 별로 영어를 쓸 기회가 없었어요.

내년쯤 미국 체류를 고려중입니다.
연고는 전혀 없습니다.제가 2000년 대기업 재직시 10년관광비자?는 받았는데 2010년 만료될 때까지 한번도 미국을 간 적은 없습니다.

아이는 현재 초2여아 한명이고 남편은 금융계 20년 재직중입니다.
미국체류 목적은 아이와 저의 영어 교육입니다. 저는 아이를 혼자 보내는 것은 개인적으로 싫습니다.
저랑 아이만 갈 거고 제가 F1아이가 F2를 가장 이상적으로 생각합니다. 많은 글을 찾아본 결과 전업맘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직장맘은 가능할 수도 있다고 보았습니다.

만약 거절시 이후 상황이 더욱 힘들어지므로 신중히 생각해서 신청하고자 합니다.
i20을 위한 지역 및 학교 선택도 해야 하는데 그것조차 쉽지가 않네요. 되도록 처음에는 치안이 비교적 괜찮고 한국인이 적은 중소도시에서 시작하고 싶습니다. 저는 우선 어학코스로 아이는 공립학교에 넣고 싶구요.

학교 추천 및 비자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.
몇날며칠 검색한 결과, 너무 많은 곳이 있는데 거의 수수료장사?만 하는 것 같아 신뢰가 가지 않아서요.
방문상담드리고 싶습니다. 방문상담시 가져가야 할 서류가 있을까요? f1/f2비자 진행시 관련 유학원 수수료를 알려주실 수 있는지요? 감사합니다.